희망과동행

배려와 나눔 그리고 봉사로
우리의 이웃에게 희망의 빛이 되겠습니다.

센터소개

사단법인 희망과 동행

이사장 취임사

희망과 동행은 사회적 약자와 소외 계층에 대한 배려와 나눔으로 행복하고 정의로운 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 소외계층에 있는 우리의 이웃에게 희망의 빛이 되어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동행 할 것입니다."
오늘 제가 희망과 동행 이사장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해 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를 드립니다.

사람은 누구나 죽으면 하나님의 심판 앞에 서게 되는데 그 심판에서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서는 사는 동안에 하나님이 보시고 기뻐하실 일들을 많이 해야 한다고 저는 믿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제가 희동의 일원이 되어 하나님의 사랑을 어려운 이웃에 나누어 주는 일을 할 기회를 얻었다는 것은 하나님이 주신 큰 은총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한 편 이러한 좋은 기회를 로고스의 다른 분들이 아닌 제가 가지게 된 데 대하여는 미안한 마음을 금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로고스는 멀지 않은 장래에 이 기회를 다른 분들이 가질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하심으로써 저의 미안한 마음이 해소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희동이 설립된 지도 이제 6년이 지나고 7년째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임 이사장님이 훌륭히 닥아 놓은 토대 위에서 더욱 발전시켜 나가도록 이사님들과 함께 고민해 보겠습니다. 희동의 설립자이며 후원자이신 로고스의 의견도 경청하는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를 이 자리에 세우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취임의 변에 가름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년 11월 20일


사단법인 희망과 동행 이사장   이 용 우